HP 미니(HP 2133)를 L홈쇼핑의 인터넷몰에서 지난 5월에 주문했습니다만, 거의 한달이나 미뤄진 끝에야 제품을 받았습니다. 제품을 받지 못했음에도 카드 결제에 따른 출금이 된 다소 황당한 시추에이션이 벌어지기도 했지요. 그런 상황에서도 해약 대신 꿋꿋하게 버틴 이유는 초기 주문처 가운데 법적인 장치가 잘 되어 있는 데다 가장 싼 값을 내걸었기 때문이기도 했고, 이 쇼핑몰에서 주문했던 이들의 거듭된 항의를 받은 해당 쇼핑몰 업체가 배송 지연에 따른 사은품을 준다는 꼬득임이 결정타였습니다. 도대체 뭘 주려나 기대감을 안고 또 한 달 남짓 기다려 받은 것이 바로 위 사진의 파우치였던 것이죠.
HP 미니를 사더라도 싸구려 천으로 만든 파우치조차 주지 않기 때문에 미니를 쓰는 이들에게는 이 같은 파우치가 필요합니다. HP 미니를 발표하면서 곧 시판할 것이라던 디자인 커버를 아직도 팔지 않고 있어서 미니를 보호할 만한 게 딱히 없는 상황이라 베르노아나 제로쇼크 같은 2133 전용 파우치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입니다.
허나 사은품으로 배송된 파우치는 재질만 그럭저럭 쓸만할 뿐 그다지 볼품은 없습니다. 미니의 세련미를 살리는 형태였다면 좋았을 텐데요. 아니면 휴대하기 편하게 기능성이라도 살렸다면 모르지만, 그런 것은 찾기 어렵더군요. HP 미니의 흠집을 막기 위한 기능에만 최선을 다할 듯 보입니다. 더구나 무겁고 두꺼워서 파우치를 넣고 제가 들고 다니는 작은 가방에 넣기는 벅차더군요. 이 파우치는 공짜로 받아 놓고도 마음이 편치 않군요. 한달을 기다린 보람이 없는 것 같아 좀 씁쓸합니다. ㅜ.ㅜ
저는 제대로 된 가방을 원합니다
가까운 가방 전문 점에 들러 보길. ^^
개인적으로 저런 자석 똑딱이(포클이던가?)만 보면 겁나요.
신용카드 날려먹은 뒤로는… ㄱ-;;
저는 잃어버린 건 없지만, 파우치 자체가 마음이 안든다는… ^^
파우치가 넘 멋지네요..^^ 한달 맘 고생하신 보람이 있었네요..
헉.. 저는 좌절 중인데요? 예쁘다 하시니.. 드릴까요?
저도 hp 2133을 구입했는데..파우치도 못받았습니다..ㅎㅎㅎㅎ
그래도 뭔가 씌울만한게 있으니 부럽습니다…안쓰시면..저에게 패쑤를…ㅎㅎㅎㅎㅎㅎㅎㅎ
필요하시면 드릴께요. 단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
(비공개 댓글로 성함과 주소, 연락처, 전화 번호 알려주세요.)
칫솔님은 XP다운그래이드 해서 쓰시나요 아님 나름 최적화 시켜서 사용하시나요 궁금하네요@.@????
아.. XP는 깔지 않았습니다. 깔아볼까 고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나름 비스타에 최적화된 인간이라서요. ^^; 그래도 XP 깔면 배터리나 그래픽 성능이 좀더 좋아진다는 것 때문에 고민은 하고 있습니다.
혹시 나중에 칫솔님 기회되시면 다운그래이드 혹은 최적화 리뷰 기대해보겠습니다..^^*.
네.. 나중에 시간을 갖고 도전해 볼께요. ^^
HP 에서 HP 2133 미니를 위해 만든 케이스가 판매 중입니다.
http://www.hp.co.kr/store 또는 080-703-0700 으로 연락하시면 구매 가능 하십니다.
L쇼핑몰이라면 어디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lot***닷컴?
저는 1달넘게 기다려 받앗음에도 lcd딱는거 하나 달랑 주던데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랄하고 쌩난리를 쳤는데도 말이죠. 같은 쇼핑몰이라면 다시항의를 해야겠어요.. 알려주세요~~
넵, Lott**거기 맞습니다. 저는 LCD 닦는 건 안주던데요. 흠… 여튼 받아도 정신 건강상 썩 좋지 않으니 포기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담.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