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3는 2분 만에 매진되고, 삼보는 매각 추진하고..

오늘 오전 보도 자료 중에 이 두 가지가 눈에 띄는군요.

어제 SCEK가 말한 대로 플레이스테이션 3의 예약 판매를 오늘 자정부터 시작했는데, 첫날 100대 물량이 2분만에 예약 구매를 마쳤답니다. 100대라.. 너무 적었나요? 2분만에 5천200만원의 매출을 올린 것이군요. -.ㅡㅋ 오늘부터 12일까지 진행되고 12일 밤 11시 40분에 200대 예약 판매를 마지막으로 행사를 끝낸다고 합니다. 모두 1천대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라는군요. 아래는 SCEK의 보도자료입니다.

[#M_ more.. | less.. |

5  ,  PLAYSTATION® 3  1     


“2분만에 매진”… “PS3 반응, 뜨거워!”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CJ홈쇼핑(대표 임영학) 제휴를 맺고, 종합인터넷쇼핑몰 CJ(www.CJmall.com) 통해 실시한 PLAYSTATION®3 예약판매의 출발이 순조롭다.


 


SCEK CJ몰에 따르면, 5 새벽 0시부터 실시된 1 예약판매분 (PS3 100) 판매 개시 2분만에 매진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2분만에 52,000,000원의 매출을 올린 것이다.


 


SCEK 영업팀 고인호 과장은 “세계 최초의80GB PS3 모델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하므로 매진은 기대했지만 2분만에 매진될 줄은 예상치 못했다”고 밝혔다.


 


한편, CJ몰은 어제에 이어, 오늘 자정부터 12일까지 매일 새벽 0(11 자정) 시작해 하루 100 한정( 700)으로 예약판매를 계속 진행한다. 12 11 40분에는 200 한정으로 TV홈쇼핑을 통해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특히 방송은 사상 최초로 CJ홈쇼핑 케이블 방송과 CJ몰의 인터넷라이브 방송쌩쌩라이브”, “TV” 통해 삼원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예약 고객에게는 PS3 HDMI케이블, PS3 로고 티셔츠, 블루레이 영화타이틀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PS3 차세대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국내 정식 발매는 오는 16일로 예정돼 있다. 이번에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지난 3 유럽에서 선을 보인 PS3 동일한 최신 모델로, 특히 세계 최초로 80GB 대용량 HDD(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표준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비디오게임업계는 PS3 발매와 동시에 실시할 온라인 서비스 “PLAYSTATION®Network”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텐츠 다운로드 온라인 게임, 기타 서비스를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예약구매 사은품 안내>


 


1. HDMI 케이블 (BELKIN 제품)


 


          소비자가: 28,000


   특장점


 


(1)   HDMI 1.3 버전 (PS3 1.3 버전 HDMI 탑재)


(2)   SCEE OEM 제품


(3)   초고속 전송 속도 (10.2 Gbps), 최상의 color 구현, 음질 손실 최소화


 


<< HDMI : 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


 압축되지 않은 디지털 오디오 비디오 신호를 통합 전송할 있는 초고속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기존의 컴포지트, 슈퍼 비디오, 컴포넌트 비디오 아날로그 인터페이스를 대체하는 규격으로, 새로 개발되는 DVD 플레이어, 고선명 텔레비전(HDTV), 셋톱 박스 등에 주로 적용되고 있다.


 


2.      블루레이 영화 타이틀


1. 영화명 : 울트라 바이올렛


2. 소비자 가격 : 31,900


3.  PS3 로고 티셔츠

_M#]
그리고 TG 삼보가 M&A를 공시했다는 보도자료입니다. 삼보 M&A는 작년부터 아니 사실 법정 관리 중에도 계속 모락모락 피어나던 이야기였기 때문에 새삼스러울 것은 없지만, 이번에는 왠지 인수 합병이 정해진 수순대로 가는 듯이 보이는군요. -물론 이건 ‘~카더라’ 입니다.- 작년에도 M&A를 물밑에서 진행한 적이 있다가 틀어지기도 했고 레노버가 삼보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었고요. 요즘 분위기로 보면 삼보의 가치가 많이 뛰기는 했습니다. 국내보다는 외국의 영업 실적도 좋고, AS 망도 정비했고, 제품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평가도 좋으니 기회는 온 것 같습니다. 이번 공시를 통해 어떤 업체가 M&A를 시도할지 궁금합니다.

[#M_ more.. | less.. |

삼보컴 M&A 추진
조속한 기업 정상화로 PC 시장 경쟁력 강화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박일환)는 조속한 기업 정상화를 통한 PC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M&A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수출 달성으로 2분기 흑자전환 가시화
우량 기업과 제휴 시너지 달성으로 본격 성장 발판 마련

5일 주간사 삼정 KPMG를 통해 M&A 공고를 낸 삼보는 6월 12일까지 입찰 제안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이번 M&A는 제 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추진된다. 삼보는 입찰 제안서 심사를 통해 빠르면 6월 내 우선 협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지난 2년간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삼보는 최근 유럽 시장에 프리미엄 PC 제품군에 대한 대규모 수출 계약을 달성하는 등 해외 브랜드 수출이 호조를 띄고 있을 뿐만 아니라 노트북 판매가 작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하는 등 국내 영업에도 탄력을 받고 있어, 2분기 흑자 전환을 기대하고 있다.

삼보는 M&A 추진을 통해 우량 기업의 투자를 유치, 공격적 영업으로 PC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시장을 선도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재도약의 전기로 삼을 전략이다.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박일환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삼보의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M&A를 추진, 우량기업의 투자를 이끌어 내 시너지 효과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_M#]

PHIL CHiTSOL CHOI Written by:

Be First to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