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이의 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블 어워드 2007 을 기념하기 위해서 올블이가 제 이름이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한가지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뭘까요? 정답은 바로….


칫솔!

입니다.
(정답은 드래그를 하시면 보입니다. ^^)


올블이는 센스쟁이야~ ^^;


그나저나 이 사진 말입니다. 2007 올블 어워드 기념 사진 100장 중에서 소품을 두 개 들고 찍은 유일한 사진이더군요. 그래서 2008년 제 로고 이미지로 정해 버렸습니다. ^^


모처럼 올블 어워드 덕분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블로거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었던 올블로그와 올블로그를 통해 소통을 할 수 있었던 수많은 블로거 여러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고맙습니다. 모든 블로거가 더 많은 소통을 이루면서 더욱 풍성한 블로고스피어를 만들어 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덧붙임 #
올블이가 그 커다란 이를 빨리 닦을 수 있게 나중에 칫솔이나 한묶음 사줘야겠습니다. ^^
(흠~ 전동 칫솔은 안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lease follow and like us:
chitsol Written by:

72 Comments

  1. 2008년 1월 17일
    Reply

    칫솔은 아주 즉흥적으로 이루어진 아이디어였답니다. 참고로 저 칫솔은 제칫솔 +_+. 축하드려요. 올한해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2008년 1월 17일
      Reply

      즉흥적이었으나 제게는 정말 훌륭한 아이디어였고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칫솔 한다발은 기회가 되면 꼭 드리도록 하지요. ^^;

  2. 2008년 1월 17일
    Reply

    축하드려요. ^^
    완전 유니크한 올블이 사진이네요. ㅋ
    숫자 17을 분석해보면 1은 치약이고 7은 칫솔 닮았어요;;

    • 2008년 1월 17일
      Reply

      헛.. 멋진 해석이십니다. 1은 치약, 7인 칫솔… 그럼 2008년 어워드도 17로 유지해볼까요? ^^;
      고맙습니다~

  3. 2008년 1월 17일
    Reply

    칫솔 한다발 환영입니다. 08년 로고로 정하셨단.. 칫솔님 한센스..ㅎㅎ
    완전 유니크한 A2님의 분석이 나름 맘에 와닿습니다.크크
    축하드려요 칫솔님…근데 왜 닉네임이 칫솔인가요? 궁금궁금…

    • 2008년 1월 17일
      Reply

      아마도 지하철표 칫솔을 한다발 드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고맙습니다.
      차.. 칫솔은 ‘CHois IT SOLace’의 줄임말입니다.

    • 2008년 1월 17일
      Reply

      ㅎㅎ 그렇습니다. 칫솔 한 개가 이처럼 기분을 좋게 만들기도 하네요. ^^

  4. 2008년 1월 17일
    Reply

    칫솔님 축하드립니다. 저 큼지막한 올블이 캐릭터 머리를 쓰고 사진을 찍으신분 굉장히 힘들었을 것 같내요. 사진도 100 장이고 실패한 사진을 생각하면 더 많이 찍었겠지요. 아무튼 블로고스피어와 함께 성장한 올블로그 너무 멋집니다. ^_^

    • 2008년 1월 17일
      Reply

      그러게요. 동영상으로 찍었으면 좀더 쉬웠을 텐데 스케치북을 넘기리 못하는 올블이의 실패 동영상을 보니 더 가슴 아프더라고요. 내년에 똑같은 사진을 찍는다면 끈끈이나 하나 선물해 줘야죠 ㅋㅋ.
      앗.. 지인우인님과 승원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

  5. 2008년 1월 17일
    Reply

    하하하… 축하드려요.
    제 사진에는 선인장이 없네요. ㅜㅜ
    원래 올블 직원 중에서도 선인장같은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
    0.000001% 아쉽다는..ㅋㅋ

    • 2008년 1월 17일
      Reply

      아차! 그렇군요…
      저와 해코님이 미처 생각치 못했던…
      아으…!!! ㅠㅠ 죄송합니다.. 인장님!

    • 2008년 1월 17일
      Reply

      작은 인장님 사진 찍을 때 선인장 당근 생각했었어요~ㅋ
      근데 우리 회사 선인장들이 모두 시들시들해서 못찍었다능..ㅜㅜ

      아, 칫솔님 축하드립니다^^

    • 2008년 1월 18일
      Reply

      오~ 선인장을 들고 찍었으면 ‘유일하게 소품 2개 들고 찍은 사진’을 얻지 못할 뻔 했군요. ㅋㅋㅋ
      작은 인장님도 축하드리고요. 여의도를 떠나도 앞으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아.. 내년에는 선인장을 들고 있는 올블이를 기대합지요~
      (그나저나 이 기회에 올블 사무실의 선인장을 좀 갈아주심이~)
      쏭군님과 봄날님도 고맙습니다.

    • 2008년 1월 18일
      Reply

      죄송해요..
      선인장들이 시들시들 맥없는건..아무래도 제탓인듯..ㅠㅠ

    • 2008년 1월 18일
      Reply

      헉… 여기에 이렇게 올블 식구들이 와서 댓글 달아주실 줄은 정말 몰랐네요.
      그냥 해본 소리였구요…. 신경쓰시지 마세요. ^^;
      올블 사무실의 선인장들이 시들시들하다는 것은 맘이 아프네요. 사실은 제가 키우는 선인장들도 비실비실 해서 미안해 하고 있다는…ㅜㅜ

  6. 2008년 1월 17일
    Reply

    오! 레어템. 부럽 +.+

    • 2008년 1월 18일
      Reply

      3관왕 되지 못한 것, 사진 한장으로 위로 받았습니다. ㅎㅎ 노바님도 축하드려요~ ^^

  7. 2008년 1월 17일
    Reply

    아.. 특별한 사진이군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 2008년 1월 18일
      Reply

      저도 이런 사진이 올 줄 몰랐습니다. 작지만 큰 기쁨을 주네요. ^^
      drzekil님도 3관왕… 축하드려요~

  8. 2008년 1월 17일
    Reply

    오..레어레어~~ 그런데 칫솔님하고 저는 사이좋게 순위도 이웃사촌이군요 ㅋㅋ
    정말 우린 먼가 인연인듯 ㅋㅋㅋㅋㅋㅋ

    • 2008년 1월 18일
      Reply

      그러게요. 그나저나 빨랑 뵈야 하는데… 제가 그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ㅎㅎ
      무적전설군 오면 함께 뵙지요. ^^

  9. 2008년 1월 17일
    Reply

    올해 2008년에도 수상하시게 되면 대형 칫솔 코스프레를 감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상 축하드립니고용 앞으로도 올블로그 계속 관심가지고 사랑해주세요~

    • 2008년 1월 18일
      Reply

      오옷~ 홍커피님의 코스프레 예고는… 결국 올블에서 더 열심히 하라는 말씀이시군요. ㅜ.ㅜ 알겠습니다. 올블 어워드 2008을 위해 고고씽 합지요.
      고맙습니다 ^^

  10. 2008년 1월 17일
    Reply

    축하드려요. ^^
    귀여운 올블이가 칫솔들고 있어서 더 빛이 나는군요. ^0^ 하하

    • 2008년 1월 18일
      Reply

      그러게요. 올블 어워드 2008에 오르면 대형 칫솔을 보여준다니 이를 위해서라도 또 도전을.. ^^;
      아.. 편집장님.. 사진 나온 것 조만간 드리겠습니다~

  11. 2008년 1월 17일
    Reply

    멋지네요.

    저도 벌레 한마리 잡아서 들고 있으면 되는데…..섭섭해용~

    • 2008년 1월 18일
      Reply

      헉.. 입벌리고 있는 올블이가 벌레를 들고 있으면 -> 올블이가 밥을 보고 좋아라한다 -> (그리고 먹었다) -> 밥을 먹고 칫솔로 이를 닦을 준비를 한다.. 이렇게 되는 건가요? 엽기지만 재밌습니다. 2008 어워드에서 좀더 많은 걸 준비하리라 믿고요. w0r9님도 축하드려요~ ^^

  12. 2008년 1월 18일
    Reply

    내 사진에는 왜 까마귀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 사람 차별하네.. -_-;;
    혹시 어제 말씀드렸던 것 참석하실거면 연락주세요..

    • 2008년 1월 18일
      Reply

      까마귀보다 삼족오는 어떠신지요. 어디서 주몽 깃발 하나 훔쳐오면 딱인데~ ^^
      외로운까마귀님도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요. 참석하게 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13. 2008년 1월 18일
    Reply

    칫솔님 축하드려요^^칫솔센스..ㅋㅋ

    • 2008년 1월 18일
      Reply

      이크.. 2관왕의 마크가 빛나시는 강자이너님도 축하드립니다~
      이제 블로그툰계로 진출하세요. 제발~~ ^^

  14. 2008년 1월 18일
    Reply

    오오..올블로그 어워드 2007 결산에 어줍짢게도 강자이너의 블로그가 순위에 들었네요^^ 이로써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와 함께 훈장 2관왕-_-b 너무 감사합니다. 학교다닐 때 개근상도 못받아봤는..

  15. 2008년 1월 18일
    Reply

    유니크한 올블이 그림을 얻으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2008년 1월 18일
      Reply

      올블만이 가능한 선물이지요? 고맙습니다.
      올해도 열심히~ 아자!아자!

  16. 2008년 1월 18일
    Reply

    축하드립니다.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역시…올블로그.^^

    • 2008년 1월 18일
      Reply

      헉.. 올블 내부에서도 서로 모르는 비밀이 있긴 있는 거군요~ ^^
      고맙습니다~ ㅎㅎ

  17. 2008년 1월 18일
    Reply

    헤헤
    찍으면서 칫솔이 잘 안보여서..대형칫솔을 그려야하나 고민 잠시했었죠..ㅋ

    2007년 한해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2008년도 멋진 블로고스피어 만들기에 주저않고 참여해 주시리라 믿어요^^

    • 2008년 1월 18일
      Reply

      열심 참여해야죠~ 또한 김Su님 결혼시키기 프로젝트도 진행해볼까요? ㅎㅎ
      아무튼 탈 쓰고 사진 찍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올블이를 위해 사주는 칫솔 말고 김Su님을 위한 고급 칫솔 하나 준비해야겠어요~ ^^;

  18. 2008년 1월 18일
    Reply

    하하~ 축하드립니다^^
    저는 햇님이 나와야하겠군요~ㅎㅎ

    • 2008년 1월 18일
      Reply

      앞으로 태양 바로 옆에서 찍은 썬샤인님만의 올블이 사진이 나오기만을 바랄께요~
      썬샤인님도 축하드립니다. ^^

  19. 2008년 1월 18일
    Reply

    미리보기에는 안 가려지고 그냥 다 보여서… 김샜음 ㅎㅎ

    • 2008년 1월 18일
      Reply

      그러게요. 다음에는 …. 이라도 넣어서 미리 보기에서 알아채지 못하게 해야겠습니다. ^^

  20. 올블로그가 2007 TOP100 블로그를 발표 했습니다. 선정되신 블로거들 모두 축하드립니다.우리 회사의 BKLove님 이 열심히 운영해 온 Fly To The Moon 블로그도 54위에 선정되었네요. 올블로그에서는 TOP1..

  21. 2008년 1월 18일
    Reply

    명실 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메타 블로그 서비스 올블로그가 1월 17일 지난 1년 올블로그에서 활동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 allblog Awards 2007을 발표했다. 2007년을 보내며… allblog Awards 2007 지난 ..

  22. 2008년 1월 18일
    Reply

    축하드려요. 칫솔님.
    그리고 올블이 손에 빛나는 저런 레어 아이템까지… 살짝 부럽?

    • 2008년 1월 18일
      Reply

      라디오키즈님도 축하드려요.
      요즘 희한하게도 유니크 아이템이 갑자기 많아진 것 같습니다. ^^
      다음에는 라디오를 들고 있는 올블 키드의 사진을 얻으시길 바랄께요~

  23. 2008년 1월 18일
    Reply

    올블이의 센스가 멋지네요.

    올 한 해도 블로그 잘 운영하셔서,
    내년에는 꼭 대형 칫솔 코스프레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_^

    • 2008년 1월 18일
      Reply

      역시 승원님도 바라시는군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

  24. 2008년 1월 18일
    Reply

    축하드립니다. 칫솔 너무 귀엽군요. ^^

    • 2008년 1월 19일
      Reply

      아고. 인사가 늦었습니다. 늑돌이님도 축하 받으셔야죠~
      시간 날 때 또 뵙지요~ ^^;

  25. 2008년 1월 18일
    Reply

    오늘 올블로그 어워드 땜시 무자게 소란스럽다.
    제각각 스스로 자축하고 수상자들 축하해 주는 소리가 \’쩌렁쩌렁\’하게 울리진 않지만 그런 듯 귓가에 맴도는 것 같다.

    김기자도 줄곧 오르..

    • 2008년 1월 19일
      Reply

      ㅎㅎ 고맙습니다. ^^;

    • 2008년 1월 19일
      Reply

      앗… 민노씨도 축하합니다. 곧 축하 인사 올리러 갑지요~ ^^

  26. 2008년 1월 18일
    Reply

    쓸까 말까 하다 짧게. ^ ^; 0. 일단 올블로그 top 100 블로그 선정을 거부합니다!ㅡㅡ; …. ………라는 글은 (아직) 안보인네요. ㅎㅎ 지난 상반기에는 너바나나님께서 위와 같은 제목으로 축제분..

  27. 남형석
    2008년 1월 18일
    Reply

    저도 축하드립니다^^ 칫솔 센스 너무 귀엽네요. 올해도
    더욱 멋진 블로그가 되세요~

    • 2008년 1월 19일
      Reply

      귀엽죠?? 올해는 작년보다 더 멋진 블로그를 향해 고고~ ^^ 고맙습니다~

  28. 2008년 1월 18일
    Reply

    가장 전통있는 블로그 어워드인 올블로그의 2007 Top 100입니다. 어찌어찌 제 블로그도 선정이 되었네요. ^^ 작년부터 포스팅 패턴이 바뀌어서, 올블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블로거는 많이 늘고, ..

  29. 2008년 1월 18일
    Reply

    부럽습니다. 레어아이템을 득템하시다니.
    전 상징이 없어요. ^^;

    • 2008년 1월 19일
      Reply

      사실 처음으로 TOP 100에 뽑힌 것보다 이 사진 한 장이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혹시 저 때문에 내년 어워드에서는 올블이가 유니크 아이템을 하나씩 들고 사진을 찍지 않을까요? ^^;

  30. 2008년 1월 18일
    Reply

    영애의 올블탑백… 부럽습니다ㅋ

    • 2008년 1월 19일
      Reply

      저 위의 사진이 더 즐거운 어워드 였지만, 먼저 경험하신 SuJae님이 이런 기분을 느끼셨을 것 같은데요. ^^; 그나저나 뉴욕도 부럽습니다. 올해 기필코 SuJae님의 뉴욕 아지트를 김치 싸들고 처들어가는 걸 목표로 삼겠습니다. 몸 건강히 지내시고요~

  31. 2008년 1월 19일
    Reply

    제..제가 Allblog Awards 2007 34위에 선정되었네요. ㄷㄷㄷ~ 변변치 않은 제 블로그를 선정해 주신 올블로그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2007년은 정말 최고의 해가 아닐 수 없습니다..ㅠ.ㅠ 이번에 같이 ..

  32. 2008년 1월 20일
    Reply

    좀 마이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올블이는 이가 커서 솔로 닦는 게 더 좋을 듯….ㅎㅎ (아 썰렁~)

    • 2008년 1월 21일
      Reply

      고맙습니다. 요즘 DIY에 너무 재미를 붙이신 것 아닌가요? 건강하게 지내시고요~
      (솔이라.. 그거 괜찮은데요~ ㅎㅎㅎ)

  33. 올블로그 어워드 2007 Top 100 블로거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뿌듯함을 느낄때는 누군가 고마움의 댓글을 남길때, 그리고 메타블로그의 사이트에서 수상을 받을때 인것 같습니다. 2007년이 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