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특판] 모두 함께 음악 듣는 소니 워크맨, NWZ-S54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의 미디어 플레이어는 나홀로 즐깁니다. 함께 즐기고 싶어도 그럴 수 없기 때문이죠. 이유는 하나. 함께 볼 수는 있어도 함께 듣기 힘든 탓입니다. 대부분의 미디어 플레이어는 이어폰으로만 소리를 들을 수 있지, 자체적으로 스피커를 내장하지 않은 탓입니다.


그런데 소니가 함께 듣는 워크맨 NWZ-S540를 곧 출시합니다. 이 MP3 플레이어는 이어폰 뿐만 아니라 내장 스피커를 통해 음악이나 동영상, 라디오 등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MP3를 겸한 미디어 플레이어이지요. 라디오와 보이스 리코딩의 기능을 갖추고 손바닥에 착 감기는 크기의 이 MP3 플레이어는 10월 6일이 되어야 판매대에 올라오는 따끈한 신상입니다. 어떤 제품인가에 대해서는 이틀 뒤에 좀더 자세히 공개하겠지만, chitsol.com을 통해 소니 워크맨 NWZ-540의 블로거 특별판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블로거 특별판은 NWZ-540 본체와 USB AC 어댑터와 이어폰을 묶은 패키지입니다. NWZ-540 본체 가격으로 두 가지 상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블로거 특별판은 10월 6일부터 예판을 시작합니다.


예판 가격은 8GB 모델이 15만 9천 원, 16GB 모델이 20만 9천 원으로 소니 스타일과 같지만, 소니 스타일에는 없는 상품 두 가지를 더 드린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주세요. ^^ 색상은 레드와 바이올렛, 핑크, 블랙 등 4가지입니다. 모든 색상 8GB 모델은 기본이지만, 16GB 모델은 블랙과 바이올렛 모델만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클리어 스테레오와 클리어 베이스로 정갈한 소리를 듣으면서, 2.4인치의 LCD로 영상과 사진도 보는 소니 워크맨 NWZ-540Z. 혹시 추석 선물로 MP3를 사려했거나 누군가 주려고 했던 분들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틀만 참으시면 됩니다. ^^

PHIL CHiTSOL CHOI Written by:

12 Comments

  1. 오는 10월 6일 출시하는 소니의 새로운 mp3 플레이어 NWZ-S540 시리즈 2종을 이곳 제 블로그에서 공동구매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도 블로그에서 이런 것 해보는게 처음이라 조금 떨리는데요 ^^ 블로그에서 이런 형태가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소니 코리아와 함께 실험해보는 의미도 있는바 진행해보기로 했습니다. mp3 워크맨으로서 아주 기본에 충실한 녀석이라고 보여집니다. 훌륭한 소리와 함께 소니다운 넉넉한 배터리용량 (42시간 재생) 을 자랑하는..

  2. 2009년 10월 4일
    Reply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는 열심히지만 직접적인 판매는 거의 없었던 블로그인지라 무언가를 판매한다는게 영 낯설긴 합니다만 이번에는 직접 판매를 시도해 보려 합니다. 소니에서 새로 내놓은 MP3 플레이어인 워크맨(Walkman) S 시리즈의 예약 판매에 동참하게 됐거든요. 물론 단순한 예약판매는 아닙니다. 소니 스타일에서도 같은 시기에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만 그쪽과는 구성이 달라지는 일종의 블로거 특별 패키지로 판매하게 되니까요.^^ 예약 판매를..

  3. 방문자
    2009년 10월 4일
    Reply

    10월 6일에 원모 6.5 정식 출시 날인데.. 타이밍 죽이군요….

    • 칫솔
      2009년 10월 5일
      Reply

      무슨 상관인지 잘 모르겠네요. -.ㅡㅋ

  4. 2009년 10월 4일
    Reply

    포미닛의 선택 이라는 제목을 달았는데 왠지 낚시성 제목같지만 실제로 소니 코리아에서 소니의 워크맨 모델로 활동하게될 포미닛에게 소니MP3P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기회를 주었는데 대부분이 S540제품을 선택했다는 이야기를 가까운 관계자분(?)에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살펴 보아도 디자인이 흡사 핸드폰 같아서 낮설지가 않고 아무래도 조작부가 미키 마우스가 생각나기 때문에 포미닛이 선택을 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5. 2009년 10월 5일
    Reply

    내장스피커와 이어폰으로 동시출력되는건가요? 색깔도 예쁘고…
    딸아이 최근에 mp3안사줬으면 이거 사줬을지도 모르겠어요 ^^

    • 칫솔
      2009년 10월 5일
      Reply

      아.. 동시 출력은 안된답니다. 선택이지요. ^^ 혹시 관심 있는 분들 있으면 소개해주세용~

  6. 쏘니스타일
    2009년 10월 5일
    Reply

    멋지네요!!

    • 칫솔
      2009년 10월 5일
      Reply

      그… 그런가요? -.ㅡㅋ

  7. 김동하
    2009년 10월 6일
    Reply

    가사지원하나요 ??!

    • 칫솔
      2009년 10월 8일
      Reply

      안합니다. 멜론이나 도시락 등 지원하지 못합니다. ^^

  8. 예전 포스팅에서 세상에는 블로고스피어에는 세 가지 그룹의 유형의 사람들이 있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생산자와 중계자와 소비자. 생산자는 물론 블로거를 의마하는데 이 블로거도 유형에 따라 다음 두가지로 나뉠수 있겠다. 미디어 블로거와 알바 블로거.(아..물론 블로그를 방치하는 분들은 빼고 ^^;) 2008/11/05 – [Media 2.0] – 미디어 블로거와 알바 블로거의 차이점 요즘 블로그가 점점 산업화되면서 이를 광고판으로 여기도 덤벼드는 중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