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Comments

  1. 2009년 1월 20일
    Reply

    우선 서울에 살지 않는 입장에서는 sk의 정책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케이티의 경우에는 지방쪽으로는 거의 서비스를 하지 않으니까요..문제라면 sk가 얼마만큼 넓혀나갈지겠지요..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그렇군요. 아마도 사는 곳에 따라서 서비스 정책을 받아들이는 입장 차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들려오는 소식에 따르면 SKT 와이브로는 마지못해 하는 식이다라고 하니 기대해도 될 서비스가 아닌 듯 싶기도 하네요..)

  2. 2009년 1월 20일
    Reply

    저는 KT 와이브로 사용자인데;; 어떻게 대구 계명대에서 신호가 잡혔을까요;; 사용도 잘 했는데..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KT도 주요 지방 대학은 서비스하고 있답니다. 아마 계명대도 그 중 하나일 듯 싶은데요? ^^

    • 2009년 1월 21일
      Reply

      성서 계명대에 제공하는 와이브로는 KT가 시범적으로 설치했습니다. 당분간 더이상의 구축 계획은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3. 2009년 1월 20일
    Reply

    그렇지않아도 와이브로 신청할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SK와이브로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망설여지는군요 -.-;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되도록 카페 공구에서 하는 프로모션제를 이용하세요~ 일단 써보고 계속 쓸지 말지 평가할 수 있거든요~

  4. 2009년 1월 20일
    Reply

    저도 SKT Wibro 모뎀 프로모션 가입해서 3개월 받았는데…이게 분당집에서도 안터지고..서울 발산동 처가에서도 안터지고..완전 애물단지네요….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ㅋㅋㅋ 위에 학주니님께 넘기심이.. ^^
      (CES에서 올린 글 잘봤습니다. 두 번째 글 기대하고 있어요. 흐흐)

    • 2009년 1월 22일
      Reply

      ^^ KT 와이브로 지금 책상서랍에서 잠자고 있네요.
      시내에서도 개방 무선망이 너무 많더군요.. ㅋㅋ 저도 분당 사는데 집에서 KT 와이브로 안잡힙니다. 제가 알기로는 지하철 역 주변에는 잡힐지도 모른다고 하더군요. 가장 잘 쓴 경우는 여의도였습니다. 빌딩 위로 올라가도 안되는 것 같고.. 최근 주요 건물들은 무선망 보안으로 안되는 곳들도 있더군요.. 참고 하세요.. ^^

  5. 2009년 1월 20일
    Reply

    ㅎㅎ 중간에 좀 쉬었다가 쓰신거죠? 쓰시다가 어투가 바뀌었다는 ㅋㅋ
    – 이 주제와 상관없는 리플이란…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요즘 제가 스타일을 바꿨습니다.
      (최근 제 글을 잘 안읽으셨군요? ㅋㅋㅋ)

  6. 2009년 1월 20일
    Reply

    분명 엄청난 기술임에는 분명하지만..
    사용자를 배려하지 않는 이런 정책은 정말 짜증이 납니다.
    기술력이 좋아도 전혀 사람을 배려해주지 않는 기업들….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SKT 입장에서는 사실 주 사업이 아닌 와이브로에 그리 적극적인 마음을 갖고 투자를 하고 싶은 마음은 아닐 듯 해요~

  7. 2009년 1월 20일
    Reply

    아 여긴 수도권이 아니라
    모든게 수도권 타령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수도권도 지방이나 마찬가지…

  8. 2009년 1월 20일
    Reply

    저희 누나가 테스트용으로 받아와서는 해볼려고 했는데 가입도 모르겠고
    이래저래 도움이 없이는 쓰기가 좀 어렵더라구요(프로그램 설치가 아닌 USIM 관련이라 가입관련)
    확실히 내장 메모리를 이용해서 드라이버를 내장하는건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 개발자는 USB허브 내장으로 인한 공간 및 가격 상승이 가장 마음 아프겠지만 말이죠 ㅋ)

    • 칫솔
      2009년 1월 20일
      Reply

      그거 USIM 개통 때문에 말이 많아서 저는 아예 개통된 것으로 받았어요~
      내장 메모리를 이용한 드라이버 설치는 확실히 좋더라구요. 다른 노트북에 쓰기도 편하고요.

  9. 2009년 1월 21일
    Reply

    지방에선 skt가 그나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다음 블로거뉴스에서는 오픈아이디로는 글을 쓸 수가 없네요 =_=

    • 칫솔
      2009년 1월 22일
      Reply

      지역 전체가 다 되지 않아도 국지적인 서비스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가 보네요. ^^
      (블로거뉴스는 다음 서비스이니 오픈 아이디로는 어렵지 않을지…)

  10. 2009년 1월 21일
    Reply

    아.. 빨리 지방에도 자유로운 거리의 인터넷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ㅎ

    • 칫솔
      2009년 1월 22일
      Reply

      저도 같은 바람이에요. ^^

    • 칫솔
      2009년 9월 22일
      Reply

      SKT는 끊기는 정도가 아니더라고요. ㅜ.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