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에 시간 있으신 블로거님들!

(긴급 공지! 아래 행사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뜨는 입력 양식에 오류가 있는 모양입니다. 행사 담당 업체에 알리기는 했는데, 지금 당장 복구가 불가능할 듯 합니다. 때문에 임시로 참석 가능하신 분께서는 아래 댓글 자신의 블로그 정보와 참석한다는 메시지만 남겨주세요.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께 해당 업체에서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한국HP가 10월24일 저녁에 블로거를 포함, 모두 150명의 PC 전문가를 초대해 성대한 파티를 개최한답니다. 이 행사는 삼성동 베일리 하우스에서 열리는데, HP는 몰라도 와인 좋아하시는 분, 채정안 좋아하시는 분, 서지수 좋아하시는 분은 거침없이 아래 행사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행사에 참석하셔서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

아참, 이날 좀 특별하게 만든 HP 2710p 태블릿 PC가 경매에 나온다고 하는군요. 태블릿 PC를 지를까 고민하시던 분들도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셔츠는 입고 가시되 넥타이 매지 말고 가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가보면 앱~니다~ ^^












블로거 여러분,
한국HP가 디자인과 기술 혁신의 역사를 보여줄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1024일, 삼성동 베일리 하우스 에서 개최될 혁신의 역사를 과거 현재 미래의 HP 노트북과 데스크탑PC의 전시를 통해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개개인의 컴퓨팅 라이프 쇼케이스를 행사 현장에 직접 구현하여 여러분의 생활 속의 ‘HP컴퓨팅 라이프’를 보여드릴 것입니다. 특히 ‘블랙&화이트’ 컨셉의 파티에서는 유명 연예인, 스타 게이머 등이 참석할 예정이오니, 많은 블로거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Please follow and like us:
chitsol Written by:

45 Comments

  1. 2007년 10월 16일
    Reply

    등록 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서 등록이 안되요..ㅠㅠ

    • 2007년 10월 16일
      Reply

      허걱 죄송~ 링크 오류가 있었나 봅니다. ㅜ.ㅜ 고쳐놨으니 맘푸시고 등록을.. ^^

  2. 2007년 10월 16일
    Reply

    페이지 오류의 압박 ㅡㅜ

    • 2007년 10월 16일
      Reply

      SuJae님 ㅜ.ㅜ 고쳤습니다. 맘 푸시고 다시 등록해주세용~

  3. 2007년 10월 16일
    Reply

    드레스 코드도 맞춰서 가야되는군요
    가고싶어도 살짝 겁나는.. ㅎㅎ;

    • 2007년 10월 16일
      Reply

      ㅎㅎ 대에충 입고 가는 거죠 머~ 그냥 시커먼 잠바 하나면 될 겁니다. ^^

  4. 2007년 10월 16일
    Reply

    최정안!! 이쁜데.. @.@
    안타깝게도 너무 멀어서 못가겠네요.
    서울사시는 분들이 부러울 뿐이옵니다. OTL

    • 2007년 10월 16일
      Reply

      최정안…은 누구일까요? ^^
      그나저나 서울 행사라 라오니즈님이 참석못하신다니 안타깝네요.(갑자기 HP 안티 한 명 늘어난 듯한..)

  5. 2007년 10월 16일
    Reply

    이런 -_-;; 중국 출장이 잡혀있어서 못가겠네요. 아쉽습니다. 흑흑. ㅜ.ㅜ

    • 2007년 10월 16일
      Reply

      출장 취소 하세욧! ^^
      농담이구요. 잘 다녀오세요. 아.. 혹시 A사 선물 받으셨나요?

    • 2007년 10월 16일
      Reply

      네. A사에서 Red Sepecial Edition으로 보내왔더라구요.
      와이프가 좋아했습니다. ^^

  6. 2007년 10월 16일
    Reply

    어? 등록페이지에서 등록하기 누르면 페이지 오류만 뜨는데요.
    신청이 안되네요? ㅡ.ㅡ;;;

    • 2007년 10월 16일
      Reply

      에혀.. 또 에러군요. 하는 수 없네요. 일단 거북이맞님 블로그에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_._)

    • 2007년 10월 17일
      Reply

      저랑 같은 마음이신듯 ^^
      그래도 행사 시간이 길지 않으니 한 번 참여해 보심은 어떠신지요?

    • 2007년 10월 17일
      Reply

      저도 마음만은 뉴욕으로 보내고 싶어요~

  7. 2007년 10월 17일
    Reply

    뭐… 언제나 오프라인 행사는 남의 이야기. . .. (투덜투덜)
    좋은 시간 되세요~ ㅎㅎ

    • 2007년 10월 17일
      Reply

      아.. 개인적으로 견습마법사님이랑 와인 한 잔 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라도요. ^^

    • 2007년 10월 17일
      Reply

      음.. 사실 여친님만 어떻게 처리할 수 있다면..
      아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_-;;

      어여 델꼬 살아버려야 겠어요.. 그래야 좀 자유를.. 쿨럭..

    • 2007년 10월 18일
      Reply

      동반 참여 가능합니다만… ^^

  8. 2007년 10월 17일
    Reply

    그냥 여기서 신청을 하면 되는지요? ^^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2007년 10월 17일
      Reply

      넵. 담당자가 확인했다하니 곧 연락이 갈 듯 합니다.

  9. 2007년 10월 17일
    Reply

    그냥 이렇게 글 남기면 되는건가요? 가고 싶습니다.^^

    • 2007년 10월 17일
      Reply

      네~ 담당자가 연락드릴 겁니다. ^^

  10. 2007년 10월 17일
    Reply

    일단 신청했습니다. 신청하면 초대장을 보내주는 건가요?

    • 2007년 10월 17일
      Reply

      담당자가 해당 블로그에 댓글로 연락처를 남긴다 했으니 곧 연락받으실 겁니다. ^^

  11. 2007년 10월 17일
    Reply

    아 거기 가면 칫솔님 얼굴을 볼수있는거군요 ㅋㅋㅋㅋ
    저도 신청했어요 ^^:

    • 2007년 10월 17일
      Reply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요? ^^

  12. 2007년 10월 17일
    Reply

    신청합니다.
    이번에 신형 ipaq시리즈도 전시되면 좋겠네요.

    • 2007년 10월 17일
      Reply

      신형 아이팩이 전시된다면 대박이겠죠? ^^

  13. 2007년 10월 17일
    Reply

    신청합니다.

  14. 2007년 10월 18일
    Reply

    저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행사 관계자입니다.
    칫솔 블로그를 통해 등록하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블로그의 메일 혹은 쪽지(모든게 안될경우 방명록 등등)을 통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협조를 부탁드릴께요.

  15. 2007년 10월 18일
    Reply

    왜 24일일까..(먼산..)
    칫솔님,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2007년 10월 18일
      Reply

      약속 없으면 올라오시길.. ^^
      (근데 또 도배질을 했더군요.. -.ㅡㅋ)

  16. 2007년 10월 24일
    Reply

    잘 다녀왔습니다. 아내에겐 채정안과 와인으로 설득했고, 저는 내심 경매를 기대하고 갔는데, 딱 그것만 빠지더군요. 쿨럭~ 뭐 나름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왔습니다. 칫솔님 덕분에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